티스토리 뷰
최근들어 차박, 캠핑 등이 유행하면서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jeep 자동차에 큰 관심을 보이고 계십니다. 최근 출시되는 jeep 자동차들을 보면 일상과 거친 오프로드 모두 어울릴 수 있는 차량을 출시하였기 때문인데요.
그럼 jeep의 인기있는 자동차 가격 및 트림, 제원 등에 대해서 여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eep 자동차 가격
우선 첫번째로 지프의 레니게이드 입니다. 지프 레니게이드는 소형 suv로 기본 트림 가격대를 3,410만원 ~ 4,11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프 레니게이드는 2.4 가솔린과 2.4 가솔린 AWD로 두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일상생활 및 차박, 캠핑 모두 어울릴 수 있는 강하고 가성비 넘치는 레니게이드에 소비자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부담없는 차체 크기로 도심과 캠핑 모두 어울릴 수 있으며,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에 2,360cc의 배기량, 175마력에 23.5 최대 토크를 선사합니다.
전장 폭이 4.255mm, 전폭 1.805mm, 전고 1.695mm, 축거 2.570mm로 적당한 크기와 그에 걸맞는 주행능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온 차량이며 현재 프로모션 진행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jeep 그랜드 체로키
두번째로 만나보실 차량은 jeep의 그랜드 체로키 입니다. 그랜드 체로키는 기본 가격 6,290만원 ~ 8,34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연료는 내연기관인 가솔린과 디젤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5인승 차량이지만 7인승 못지않은 넉넉한 적재공간과 쾌적한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어 매우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솔린 차량의 경우 배기량 3,600cc에 최대출력 286과 최대토크 35.4 이며, 디젤 모델은 2,987cc, 최대출력 250, 최대토크는 56.0~58.2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랜드체로키는 한눈에 봐도 차량이 매우 웅장하게 느껴지는데요. 사륜구동 자동8단 변속기를 탑재하면서 밸런스를 맞추어 안정감 있는 주행성을 선사해주며 휠은 무려 20인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준수한 성능 스팩에 비해 오프로드를 거칠게 달릴 수 있도록 밸런스와 안전성 모두 사로잡으며 패밀리카로서 크게 사랑받고 있는 그랜드 체로키 입니다.
jeep 랭글러
jeep 랭글러의 경우 마니아 분들께서 많이 선호하시는 전형적인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최근 도심 속에서 이 차량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차박이나 캠핑을 많은분들께서 선호하시게 되면서 더욱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프 랭글러의 기본 트림 가격대는 5,090만원 ~ 6,34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내연기관은 오로지 가솔린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1,995cc의 싱글터보를 사용하며 구동방식은 풀타임 4륜구동으로 오프로드 차량 답게 밸런스와 안정감을 잡아주었는데요. 최대출력은 272, 최대토크는 40.8로 준수한 편입니다.
기존의 랭글러는 매우 투박한 모습을 하고 불편한 점이 많았지만 신형 랭글러의 경우에는 각지게 날선 모서리는 부드럽게 다듬어졌으며, 투박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특히 랭글러는 완전 오프로드로 출시되어 거친 자갈밭 길이나 경사진 도로, 큰 돌부리들이 중간중간 박혀있는 도로 등 일반차량으로는 지나갈 엄두도 내지 못했던 도로들을 거침없이 넘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차량입니다.
이상으로 jeep 자동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jeep 차량 외에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동급 차량들이 있으니 한 번 아래를 통해 해당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가격대가 비슷한 차량 알아보기